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사일로텍 (이하 "회사" 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광차 서비스(이하 "서비스" 라고 합니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회사와 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 이라 합니다)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개정)
-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은 회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 이라 합니다)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 각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회사 및 제휴사 홈페이지 등을 통한 게시 (silotek.co.kr 등)
- 전자우편(e-Mail) 을 통한 통지
-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알림톡 등)
- 회사 및 제휴사의 각 매장, 가맹점 게시
- 본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 이라 합니다)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위 제3항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 또는 이의제기를 하지 않은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본 조의 고지방법은 본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이나 해석)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령에 따라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콘텐츠진흥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광차 이용약관’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제공할 서비스의 범위)
회사가 제공할 서비스의 범위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셀프세차 서비스
- 손세차 서비스
- 출장세차 서비스
- 자동세차 서비스
- 위 각호 이외의 세차서비스
- 기타 위 세차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부수적 서비스
- 위 서비스와 연계 가능한 다른 서비스
- 세차 서비스 공간에 위치한 편의 서비스
- 자동차 산업 관련 상품서비스
제 5 조 (회원가입)
- 회원은 약관 내용에 대해 확인하고, 약관내용에 대하여 동의여부를 체크한 후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가입하는 방법으로 동의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동의 부분에 체크하면 본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이 약관에 의하여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가입신청이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에 기인한 경우
- 기타 가입신청행위가 서비스 이용에 부적절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트래픽 과다 등 서비스 제공이 원활하지 아니할 경우
- 기타 불가피한 사정에 의하여 필요성이 인정되는 경우
-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모두 진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실제 회원의 정보와 입력된 정보가 상이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요청을 받은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 처리를 합니다
-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키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허위의 정보를 이용하여 가입신청을 하였다는 사실이 확인된 경우
- 회원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회원이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 오류 현상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이 타인의 개인정보 등을 부정하게 사용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을 통해 금지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 회원이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회원이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 회원이 회사 및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회원의 행위에 대하여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협조요청 등이 있는 경우
-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회원이 본 약관, 관계법령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등 부적절한 행위를 하였다고 인정된 경우
-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 7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7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9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본 약관 제6조에서 규정한 행위
-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회사의 정책,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 공개하거나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0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간편로그인의 경우 연계서비스 식별번호, 이하 같다)가 부정하게 사용되지 아니하도록 주의 깊게 관리하여야 할 의무가 있고,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사항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브랜드 제품, 관련 브랜드 사이트, 지점정보, 이벤트 등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휴대폰번호나 SN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위 정보에 대한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수신 거부는 앱에서 설정하거나 관리자에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 12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또는 달리 전송한 특정정보(또는 자료)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위 특정정보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명예훼손의 소지가 있는 경우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회사의 지식재산권, 타인의 지식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3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회사는 약정에 따라 회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 회원이 게시한 저작물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사회질서에 반한다고 볼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를 임의로 삭제할 수 있고 이 사실을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장애, 점검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게시합니다
- 기타 협력사의 이용시간은 협력사의 정책을 따릅니다.
제 15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고 해킹, 금전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법률적 책임은 오직 위반행위자에게 귀속됩니다.
제 16 조 (포인트 제도운영)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이용 촉진을 위하여 포인트 제도를 운영할 수 있고, 그 종류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 회사와 회원 사이의 거래에 따라 광페이머니를 충전시 지급되는 포인트 (광페이 포인트)
- 가맹점과 회원 사이의 거래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 (가맹점 포인트 혹은 매장 포인트)
- 회원과 회사의 제휴사 등 사이의 거래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 (제휴포인트 또는 제휴사 포인트)
- 서비스 이용촉진을 위하여 회사 및 제휴사/제휴점 등(이하 ‘회사 등’ 이라 합니다)이 발행하는 무료 및 유료 쿠폰
제 17 조 (포인트의 구매 및 적립)
- 회원은 회사 및 제휴사의 지점 등에서 서비스 구매 금액에 비례하여 회사 및 제휴사가 정하는 적립률 또는 회사와 제휴사 간에 약정된 적립률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원칙적으로 회사 및 제휴사의 해당 지점 등을 통해 적립되나, 회사를 통해 적립되는 포인트의 충전한도는 전자금융거래법 제23조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결제금액 기준 50만원 까지 입니다.
- 회원은 구매결제금액의 일정비율에 해당하는 포인트(결제포인트+추가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 및 제휴사 등의 정책에 따라 일부 서비스 등은 추가 적립률이 없거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의 지급, 추가적립 등을 포함한 기준은 회사 및 제휴사의 영업환경 변화 등에 따라 회원에게 사전 공지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7조 제1항에 따라 공지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상품구매, 리뷰작성, 이벤트 참여 등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구체적인 정책에 따라 무상으로 유효기간이 있는 포인트 혹은 포인트에 준하는 쿠폰 등을 적립해줄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포인트 사용)
- 회원은 약관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포인트를 구매한 뒤 광차 앱서비스 내 상품의 구매, 제휴사 현장결제(QR 결제 등) 등의 서비스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맹점 포인트는 포인트를 적립받은 해당 가맹점에서만 사용가능한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서비스 가격의 변동, 제휴사 사정 등에 따라 포인트가 소진되는 정도가 각기 다를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는 것이 원칙이나, 약관 개정을 통하여 환산 금액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위 제17조 제3항에 의한 추가적립은 환산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 광페이 포인트의 사용은 보유한 한도 내에서 해당 포인트를 차감하여 서비스 금액만큼 교환하는 방법으로 가능하며, 신용카드 등 타 결제수단과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포인트를 친족을 포함한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QR 등을 이용한 현장 결제의 경우, 제휴사 포인트는 사용이 불가하고 광차페이 포인트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 광페이 포인트 사용기준 및 서비스 혜택 등은 회사와 제휴사 등의 정책 및 각 지점 등과 특별한 약정이 있는 경우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회사 등이 서비스 이용촉진을 위하여 발행한 무료쿠폰은 사용횟수, 사용주기, 사용량 등의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 등이 지급하는 무료쿠폰 및 포인트를 부적절한 방법(마케팅 목적을 벗어나 오롯이 회원 자신의 이용을 위해 타인의 계정정보 또는 추천 등을 이용하는 등)으로 취득 및 사용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 등 본 약관에 의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9 조 (포인트의 환불 및 소멸 등)
- 회원은 회사에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회사가 안내하는 정책 및 방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방식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 정기 결제 회원 : 환불은 서비스를 이용한 일수를 제외하고 일할 계산으로 진행됩니다. 월기준은 30이고 월 이용료를 30으로 나눈 금액을 말합니다. 결제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 사용자는 전액 환불되며, 결제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후부터 15일까지 남은 일 수에 대한 일할 계산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16일 이후 30일 이내 사용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일할 계산은 카드 수수료와 위약금을 포함한 결제 금액의 20% 금액을 제외한 금액이며 남은 일 수에 대한 일할 계산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계산 공식: [(전체결제금액*0.8/30)*남은 일수]
- 연간 결제 회원 : 연 기준은 12개월이고 잔여 이용료는 전체 연간 결제 이용료를 12로 나누고 하루라도 이용한 월은 제외하고 남은 금액을 환불합니다.
- 본 조의 환불 금액 기준은 연간 결제 회원이라 하더라도 정기결제 금액으로 계산 후 진행됩니다. 따라서 환불 시점에 따라 환불금액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탈퇴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고지한 후 현금 또는 카드로 구매한 포인트에 한하여 환불처리 합니다. (현금성 자산인 경우)
- 무상으로 적립 받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거나 환불을 요청할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가로 지급된 무상포인트는 서비스 이용이 소급하여 취소될 경우 포인트 지급이 취소됩니다. 또한 유상으로 충전한 경우에는 충전을 취소하거나 미사용된 포인트에 대하여 현금으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휴사에서 충전 또는 적립한 포인트의 경우, 회원은 제휴사와의 포인트구매계약에 따라 별도로 제휴사에게 환불요청 하여야 하며, 추가로 충전 또는 적립된 부분이 있을 경우 환불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유상충전된 포인트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카드사 결제수수료 및 기타 서비스 관련 비용 상당액인 10%의 금액을 공제한 후 잔여금액(90%)을 환불해 드립니다.
- 유상충전 포인트는 마지막 사용일 다음 날부터 5년이 경과한 때에 소멸시효 완성으로 소멸되고, 무상충전 포인트는 구체적인 정책에 따라 정해진 기간이 도래하면 소멸됩니다.
- 회원이 구매한 포인트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타인에게 매매, 양도 등 권리를 이전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이 위법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당내용에 관한 소명을 요청할 수 있고, 회원이 정당한 사유를 밝히지 못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취득한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계속하여 제공할 수 없게 될 경우, 별도로 회원에게 유상포인트의 환불 및 절차에 관한 안내를 하겠습니다.
- 회원은 회사 등이 발행한 무료쿠폰에 대하여 대체급부나 환불(기타 환가)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 20 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 회사는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의 동의를 얻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가입 시 뿐만 아니라 가입기간 중에도 회원제도 운영의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정보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과 개인정보보호를 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 통지해 드립니다. 회사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실을 고지 또는 통지한 후 30일 이내에 회원이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 및 제휴사에 대하여 변경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언제든지 위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운영)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정보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애플리케이션 내에 게시된 회사의 온라인서비스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서비스의 중단 및 손해 처리)
- 회사 및 제휴사는 정보통신설비의 점검ㆍ보수ㆍ교체ㆍ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관련 홈페이지 및 알림을 통해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 회사 및 제휴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되고 이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상당인과관계가 있는 범위 내의 손해에 대하여 회원에게 배상합니다.
제 23 조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 해결)
- 회원이 회사 및 제휴사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불편사항을 고지한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이를 신속하고 성실하게 처리합니다.
- 회사는 앱예약 중개에 관한 부분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고, 제휴사(혹은 가맹점)의 사정에 따른 파손책임(세차장 시설로 인해 회원님의 차량이 파손된 경우 등을 모두 포함), 분실책임 등 재산적 손해배상책임과 관련이 없습니다.
제 24 조 (서비스 종료)
회사 또는 제휴사가 영업부문의 폐지ㆍ통합, 영업양도, 합병ㆍ분할, 경영정책의 변경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를 폐쇄하는 경우, 폐쇄 예정일부터 30일 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25 조 (약관 위반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상호 신의성실에 입각하여 이 약관의 내용을 이행하며, 약관사항의 불이행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는 그 책임 있는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제 26 조 (분쟁해결)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인천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4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